스포츠조선

한국벨킨, 아이패드 에어 전용 '키보드 케이스'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12-23 10:16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이 아이패드 에어 사용자를 위한 혁신적인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인 'QODE 얼티메이트(Ultimate) 키보드 케이스'를 출시한다.
벨킨 QODE 얼티메이트(Ultimate) 키보드 케이스는 벨킨의 아이패드 에어 전용 키보드 케이스 라인업의 새로운 브랜드인 QODE가 추구하는 직관적이고 스마트한 기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담은 최고의 프리미엄 키보드 케이스다.

벨킨 QODE 얼티메이트(Ultimate) 키보드 케이스는 아이패드 전용으로 출시했던 벨킨 얼티메이트(Ultimate) 키보드 케이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벨킨 아이패드 키보드 라인업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이다.

벨킨 QODE 얼티메이트(Ultimate) 키보드 케이스는 얇고 가벼운 아이패드 에어 본연의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한층 업그레이드 해주는 세련된 외관 디자인에 퀄리티있는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슬림하고 가벼운 일체형 접이식 키보드 케이스 디자인은 휴대성이 좋고 아이패드 에어 전체를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스크래치나 외부 충격으로부터 더욱 안전하며 내구성이 강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무선 기술로 쉽고 빠르게 아이패드 에어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벨킨 고유의 트루타입(TruType™) 키보드를 탑재하여 키보드 터치감이 부드럽고 키 간격이 넓어 보다 빠르고 정확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사용자 지정 단축키가 있어 문서 작업이나 컨텐츠 감상 시 텍스트 편집, 영상 및 음악 제어, 볼륨 조절 등 아이패드 에어의 다양한 기능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패드 에어를 안전하게 거치할 수 있는 듀얼 네오디뮴 자석은 무릎에 놓고 아이패드 에어를 사용하는 동안에도 기기가 미끄러지지 않게 고정시켜 주고 세 가지의 각도 중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각도에서 영화, 음악, e-book 등 컨텐츠를 감상하고 문서를 입력할 수 있다. 또한 키보드에는 사운드 플로우 디자인을 적용하여 음악과 영화의 오디오 음량을 더욱 풍부하고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으며 키보드가 필요하지 않을 때에는 케이스를 간편하게 접어 아이패드 에어를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다.

내장된 충전용 배터리는 최대 264시간, 대기 모드에서는 최대 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키보드 사용이 끝나면 블루투스 기능이 자동으로 꺼지는 스마트 감기 기술이 탑재되어 있어 배터리 수명을 더욱 절약할 수 있다. 절전 모드 자동 해제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케이스를 열면 자동으로 아이패드 에어의 절전 모드가 해제되며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한국벨킨 관계자는 "QODE 얼티메이트(Ultimate) 키보드 케이스는 벨킨의 기술력이 결집된 혁신적인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아이패드 에어 전용 키보드 케이스로 아이패드 에어 사용자들의 필수 아이템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기기 본연의 세련된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정확하고 빠른 타이핑, 단축키 등 노트북의 기능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