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겟엠, 세로와 가로거치 가능한 '아이패드 에어'용 인조가죽 케이스 출시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3-12-23 09:29


'아이루' 브랜드로 유명한 모바일 액세서리 분야 디자인/제조 전문업체인 겟엠(대표 한규웅 www.irooshop.co.kr)은 세로와 가로거치가 가능한 '아이패드 에어'용 아이루 인조가죽 케이스(LS9MX)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이패드 에어'용 케이스는 세로거치와 가로거치 기능 총 4가지 각도조절 모드를 지원한다. 특히 세로거치는 태블릿PC 케이스 중에서 흔히 볼 수 없는 기능으로 겟엠에서 이미 특허 출원을 했다. 세로 거치기능을 통해서는 이북(e-book) 등을 편안하게 볼 수 있고, 아울러 높고 낮음을 조절 할 수 있는 가로 3단계 거치기능을 활용해서 가정, 사무실, 카페, 지하철 등에서 문서작업을 비롯하여 영화보기, 웹서핑, 카카오톡 등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패드 에어'용 케이스는 패션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최고급 인조가죽에 발색 전용안료와 겟엠만의 독자적인 염색기법을 적용시켜 톡톡 튀는 색상을 자랑하며, 안감으로는 부드러운 샤무드 원단(초극세 섬유)을 사용해 '아이패드 에어'의 흡집 방지 및 외부충격에도 보호될 수 있게 디자인돼 아이루 브랜드의 섬세함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블랙, 퍼플, 블루, 레드, 핑크, 우드 총 6가지를 지원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울트라 슬림디자인 및 우수한 그립감도 제공한다. 제품가격은 5만9000원이다.

겟엠은 '아이패드 에어'용 케이스 출시기념으로 온라인 아이루샵(www.irooshop.co.kr)을 비롯하여 네이버 지식쇼핑 및 G마켓, 옥션, 11번가에서 내달 5일까지 2주간 신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태블릿용 고급 파우치를 무상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겟엠의 한규웅 대표는 "이번에 출시된 아이루 '아이패드 에어' 가죽케이스는 세로 거치와 가로 거치가 가능하고 현대적 감각의 디자인, 내구성, 그립감, 편리성 등이 조화된 명품 케이스다"면서 "'아이패드 에어' 사용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아이패드 에어'용 케이스(LS9MX)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