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또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플라잉 재키'를 2,000원에 구매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던킨도너츠가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스노우캔들', '초콜릿캐슬', '쇼콜라봉봉 크리스마스', '별나라 산타 블루베리', '스노우 고구마트리', '모던체스 티라미스', '화이트 뉴욕 브라우니', '산타 수플레 치즈' 등 8종이다. '스노우캔들'은 앙증맞은 촛불모양의 달콤한 브라우니 케이크로 크리스마스 홈파티 등에 제격이다. '초콜릿캐슬'은 달달한 초콜릿 케이크로 꼬마산타와 귀여운 쿠키맨 등으로 꾸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케이크다.
'플라잉 재키'는 지난 크리스마스 도넛 출시기념 이벤트 당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귀여운 아기 곰돌이 인형으로 쿠션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씨티카드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결제할 경우 플라잉 재키를 무료로 증정한다. (단, 법인카드 및 체크카드 불가). 이번 행사는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쿠폰, 타행사, 제휴할인 중복이 불가능 하며, 모바일 교환권은 사용 가능하다. 기간은 소진 시까지. (일부 점포 제외)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던킨도너츠를 성원해주신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던킨도너츠와 함께 풍성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