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노스케이프, '하지원 구스 다운' 완판 행진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3-12-18 11:24 | 최종수정 2013-12-18 11:24


'하지원 구스 다운'으로 불리는 노스케이프 와일드 네오II 다운 재킷이 완판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사진제공=노스케이프

'하지원 구스 다운'이 완판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노스케이프 (NorthCape)'는 2013년 주력 제품인 '와일드 네오 Ⅱ 다운 재킷'이 완판 대열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일명 '하지원 구스 다운'으로 알려진 '와일드 네오 Ⅱ 다운 재킷'은 2012년 노스케이프 히트 아이템인 '와일드 네오I 다운 재킷'에 보온성과 통기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2년 연속 인기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하지원이 모델인 이 제품은 레드와 바이올렛 등 감각적인 컬러를 적용하고 허리 라인을 더욱 슬림하게 디자인해 출시 초부터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헝가리 구스 다운을 충전제로 사용해 보온성과 활동성이 탁월하며, 겨드랑이 벤틀레이션을 적용해 통기성이 뛰어나고 장기간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 주는 게 특징이다.

노스케이프 관계자는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면서 디자인과 보온성이 탁월한 구스 다운 재킷의 판매율이 급상승했다. 특히,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와일드 네오 Ⅱ 다운 재킷의 레드 컬러는 전국 매장으로 해당 모델 재입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노스케이프 전국 매장에서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다운 재킷을 30% 할인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