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몽드, 따뜻한 손 핸드크림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12-16 09:18


'꽃의 생명력에서 찾은 자연의 지혜로 여자를 아름답게 하는' 마몽드(www.mamonde.co.kr)가 따뜻한 온열감과 호호바 오일의 풍부한 보습감으로 겨울철 잡고 싶은 손으로 관리해주는 '따뜻한 손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 따뜻한 손 핸드크림은 호호바 오일을 비롯, 동백오일과 녹차씨 오일 등을 풍부하게 함유하여 견고한 오일막을 형성해 갈라지고 거칠거칠한 극건조의 손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은 기본, 산뜻한 발림성과 오래 지속되는 향기가 매력적인 핸드크림이다. 특히 온천수 성분과 내추럴 히팅 콤플렉스(Natural Heating Complex)를 함유하여 바르자마자 느껴지는 온열감이 특징. 입김을 살짝 불어주면 포근하면서 따뜻한 느낌을 더 잘 느낄 수 있어 차가운 겨울철 야외 활동 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자기 전 충분한 양의 따뜻한 손 핸드크림을 손 전체에 발라 마사지해주면 한 겨울 특별한 관리 없이도 하루 종일 촉촉하게 보드라운 손으로 유지할 수 있다.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로 휴대하기 좋으며 은은한 향기와 귀여운 패키지로 연말연시 선물용으로도 좋다. 보습은 물론 따뜻함과 향기로움까지 담긴 마몽드의 따뜻한 손 핸드크림과 함께 촉촉하고 따스한 겨울을 보내보자.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