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가족음악극이 있는 베페 송년 축제 ‘아듀! 베페 2013’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12-12 09:32


국내 최대 규모의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의 주최사 ㈜베페(대표 이근표, www.befe.co.kr) 오는 19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아듀! 베페 2013'을 실시한다고 말했다.

이번 '아듀! 베페 2013'은 아동용 그림책 세계적 거장 앤서니 브라운 원작의 오디음악극 '우리엄마'가 클래식 음악을 바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 이번에는 특별히 예비 엄마뿐 아니라 육아맘과 조부모, 남편, 지인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공연은 해당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 총 2회 진행되며 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를 통해 15일까지 원하는 시간대별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데스티네이션 쇼핑백, 무스텔라 임산부 크림 샘플 2종, 마더스베이비 일회용 수유패드, 로고나 트라이얼 파우치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잉글레시나 트립, 맨듀카 아기띠 등의 푸짐한 경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해당일 코엑스 오디토리움 로비에서는 레카로, 무스텔라, 잉글레시나, 페도라, 뻬그뻬레고, 알집매트 등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들이 참여한 가운데 베스트 브랜드전이 실시되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동일시간대 코엑스 오디토리움 클래스룸에서는 페도라, 릴레베이비, 무스텔라, 알집매트의 브랜드 클래스가 열린다. 해당 클래스에서는 육아 강의와 함께 브랜드와 제품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각 제품 관련 무료 체험단 활동에 대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25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오는 1월 16일(목)부터 19일(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1층 Hall A와 Hall B에서 개최된다. 행사 입장료는 5천 원이며, 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일 경우 전시장 방문 전까지 개인정보를 수정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어플 베페를 다운받거나, 베페 기프트 카드, 베페 롯데카드 소지자도 전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주)베페 이근표 대표는 "최근 조부모 육아가 증가함에 따라 육아맘과 예비 엄마들이 친청엄마, 시어머니 등 가족과 함께 공감대를 느끼고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에 관심이 많다"며 "베페는 향후 지속적으로 온 가족이 함께 출산과 육아정보를 얻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문화공간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나 2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를 참조하면 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