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의 주최사 ㈜베페(대표 이근표, www.befe.co.kr) 오는 19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아듀! 베페 2013'을 실시한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해당일 코엑스 오디토리움 로비에서는 레카로, 무스텔라, 잉글레시나, 페도라, 뻬그뻬레고, 알집매트 등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들이 참여한 가운데 베스트 브랜드전이 실시되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동일시간대 코엑스 오디토리움 클래스룸에서는 페도라, 릴레베이비, 무스텔라, 알집매트의 브랜드 클래스가 열린다. 해당 클래스에서는 육아 강의와 함께 브랜드와 제품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각 제품 관련 무료 체험단 활동에 대해 안내받을 수 있다.
(주)베페 이근표 대표는 "최근 조부모 육아가 증가함에 따라 육아맘과 예비 엄마들이 친청엄마, 시어머니 등 가족과 함께 공감대를 느끼고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에 관심이 많다"며 "베페는 향후 지속적으로 온 가족이 함께 출산과 육아정보를 얻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문화공간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나 2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를 참조하면 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