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킨푸드, ‘크리스마스 e카드 보내기’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12-11 09:15


스킨푸드가 오는 12월 25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www.theskinfood.com)와 모바일 페이지(m.theskinfood.com)에서 '메리 크리스마스 마이 허니(Honey) 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지털 환경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한 이번 크리스마스 e카드 보내기 이벤트는 평소 고마웠던 지인들에게 안부도 전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다.

e카드는 12가지 테마 가운데 고를 수 있다. 광고 모델인 이종석, 하연수의 크리스마스 화보를 비롯해 스킨푸드의 2013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에 들어있는 아기자기한 패턴들로 꾸며졌다.

e카드를 보내려면, 우선 스킨푸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페이지에서 로그인 해야 한다. 원하는 크리스마스 카드 테마를 선택하고 메시지를 작성한 다음 이메일과 페이스북, 트위터 중 어떤 채널로 카드를 보낼지 골라 전송하면 된다.

e카드를 3번 이상 보내면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자 중 15명을 추첨해 '로열허니' 토너와 에멀전을, 5명을 추첨해 '로열허니' 토너, 에멀전, 수분 에센스, 수분 크림 세트를 선물로 준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30일, 스킨푸드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카드를 발송할 때마다 스킨푸드 포인트도 100점씩, 최대 300점까지 적립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크리스마스를 앞둔 고객들에게 가족, 친구, 연인들과 마음을 나누는 작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올해 연말 스킨푸드와 함께 따뜻하고 촉촉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