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최초의 인터내셔널 쇼핑몰인 IFC 몰(www.ifcmallseoul.com)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5일(목)부터 15일(일)까지 열흘 간, 패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프트카드 및 유명 공연 초청권 등을 내건 푸짐한 온?오프라인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한편, IFC 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유명 공연 초대권을 내건 응모 이벤트가 진행된다. IFC 몰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로그인하면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12월 22일(일)까지 응모에 참여한 5명에게는 국립오페라단의 2013 오페라 갈라 초대권을, 12월 31일(화)까지 응모에 참여한 15명에게는 뮤지컬 카르멘 초대권을 각각 2매씩 제공한다.
AIG 코리안부동산개발 안혜주 전무는 "IFC 몰은 크리스마스 맞이 사은행사를 통해 연말을 맞아 본인과 지인에게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구매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고 말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구매고객 사은행사 및 유명 공연 초청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IFC 몰 홈페이지(www.ifcmallseou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