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예비 신랑신부에게 특별맞춤 '벡스코 드림 웨딩페어'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1-29 11:23


'2013년 벡스코 드림 웨딩페어'가 오는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삼일 간 벡스코에서 열린다. 벡스코결혼박람회는 스드메부터 상견례, 허니문, 신혼 생활에 필요한 인테리어 가구까지 결혼에 필요한 A to Z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박람회로, 다양한 볼거리와 현장 이벤트를 제공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예비부부 선착순 이벤트'이다. 3일에 걸쳐 이루어지는 일등신부결혼박람회를 방문해주시는 분들 중 결혼예정일이 정해진 신랑신부 250명에게 선착순으로 토스트기를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웨딩드레스 굿디자인어워즈(GDA)'로 박람회장 내에서 다양한 드레스를 볼 수 있는 기회다. 웨딩숍마다 다른 드레스 스타일로 인해 발품을 팔아야 하는 예비 신부들의 수고를 덜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가넷웨딩, 참멋한복, 이승진웨딩, 엘리시아웨딩 등이 참여하여 드레스를 전시한다. 유명 브랜드의 메이크업 쇼 또한 진행되어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풍성한 박람회를 기대할 수 있다.

행사로는 'BWC 멤버십 카드'가 있다. BWC 멤버십 카드는 'Bexco Well-living Consulting'의 줄임말로 결혼, 임신, 출산, 육아, 교육, 의료, 레저, 스포츠 등 라이프 컨설팅을 도와주는 멤버십 제도이다. BWC 멤버십 카드를 소장한 경우, 박람회가 끝난 후에도 관련 업체에서 BWC 멤버십 카드와 본인 확인 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연회비 5만원으로 BWC 멤버십 카드와 제휴를 맺은 업체의 제품은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출품업체로는 웨딩에 가넷웨딩, 위스튜디오, 아벨웨딩, 박동석 스튜디오, 라파엘웨딩 등이 있고 예물에는 갤러리젬, D102, 밀라노, 백작부인, 에스벨이 있다. 신부들의 로망 신혼여행에는 세븐투어, 허니문클럽, 허니문카페, 오투어가 도움을 주고 한복에는 예진한복, 참멋한복, 김유진우리옷, 청첩장에 투티, 뷰티케어에 다올, 남성 정장 렉스포드, 답례품 셀프와인, 주방용품에는 한국도자기가 있다.

웨딩업체와 예비부부가 1:1로 만나 수수료 없이 결혼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벡스코웨딩페어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http://cafe.naver.com/idreamkorea)에서 사전 등록 신청을 받고 있다.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특별 맞춤으로 개최된 벡스코 일등신부 결혼박람회를 놓치지 말자.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