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조선시대 풍속화에 네네치킨이 등장했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11-28 11:53


네네치킨.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2014 갑오년을 맞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네네 캘린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네네치킨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보답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네네치킨은 12월 1일부터 31일 한달 동안 구매하는 고객에게 '네네 풍속화첩 달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014 네네 풍속화첩 달력'은 네네치킨이 올 하반기에 개최한 '상상네스티벌 공모전'에서 디자인 부문 대상을 차지한 작품. 네네치킨의 슬로건인 행복(희), 나눔(시), Fun(락)을 테마로 잡아 조선시대 풍속화에 네네치킨의 메뉴를 접목해 패러디한 것으로 달력은 조선 풍속화의 인물들이 네네치킨을 먹는 상황을 재설정해 해학과 함께 따뜻하고 소박한 정서를 표현했다.

또 월별 컨셉에 따라 다양한 메뉴를 소개하고 각 지역 가맹점의 매장명과 전화번호도 기재했다.

이 밖에도 네네치킨은 '네네 풍속화첩 사진만 찍어도, '안톤체홉의 사랑3' 연극이! '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네네 풍속화첩 달력' 수령 인증샷을 찍어 네네치킨 홈페이지나 블로그,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연극 '안톤체홉의 사랑3' 티켓을 총 100명(1인2매)에게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12월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올 한 해도 네네치킨을 아끼고 사랑해 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즐겁고 소박한 정서를 담은 '2014 네네 풍속화첩 달력'과 함께 갑오년 새해에도 희망찬 일년 계획을 세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