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벤트, 피부 민감도 캠페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11-28 09:21


민감성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는 건조하고 차가운 날씨로 피부가 과민감해 지기 쉬운 겨울을 맞아 민감한 피부에 대한 인식 확대 및 민감도 정도를 체크 기회를 제공하는 '피부 민감도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벤느의 피부 민감도 캠페인은 일시적인 피부 문제로 생각할 수 있는 트러블, 홍조, 등의 증상이 민감한 피부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알리고, 소비자로 하여금 본인의 피부 민감도를 체계적으로 파악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진행한다. 이를 위해 아벤느는 스스로 피부 민감도를 진단해 볼 수 있는 민감도 셀프 체크 리스트와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아벤느 홈페이지(http://avene-cpi.co.kr) 및 페이스북에서 통합적 캠페인을 진행, 민감성 피부 전문 브랜드로서의 아벤느를 소비자에게 보다 널리 알릴 계획이다.

이번 민감도 캠페인을 위해 아벤느는 진정 클렌저, 진정 크림 그리고 아벤느 온천수로 이루어진 과민감성 피부를 위한 3스텝 솔루션을 제안한다. 아벤느의 과민감 케어 첫 단계는 LPI 진정 클렌저(로씨옹 네뜨와이양뜨 뿌르 뽀 엥똘레랑뜨)로, 일반 클렌저나 물 세안도 자극이 될 정도로 과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별도의 물세안 없이 화장솜으로 닦아내는 타입이다. 두 번째 단계인 CPI 진정 크림(크렘 뿌르 뽀 엥똘레랑뜨)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민감도 완화에 도움을 주는 크림으로 단 13개의 성분만을 함유하였다. 마지막 단계는 아벤느의 100% 온천수 스프레이(오 떼르말)로, 수시로 수분 공급을 하면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시킨다. 아벤느의 과민감성 피부 케어 3스텝을 위한 제품은 모두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있는 보존제, 라놀린, 알코올, 색소 및 향료를 배제하고 정제된 성분만을 함유하고 있어 과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민감도에 대한 인식 개선에 앞장서는 아벤느의 캠페인은 유수 매거진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지속적으로 진행되며 해당 제품은 전국 유명 약국과 가까운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GS 왓슨, W 스토어, 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