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강한 한파와 눈 폭탄이 예상되는 가운데,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매콤한 맛의 겨울 한정 메뉴 3종을 출시했다.
블랙스미스는 겨울 한정메뉴 출시를 기념, '어메이징 이벤트'를 진행한다. 1탄과 2탄으로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겨울 시즌을 보다 특별하게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하와이 여행권과 스키 시즌권 및 리프트권 등 다양한 겨울맞이 경품들로 준비했다.
어메이징 이벤트 1탄 '하와이로 겨울여행 떠나자!'는 오는 12월 1일(일)부터 내년 1월 31일(금)까지 진행된다. 블랙스미스 겨울시즌 메뉴 주문 후, 결제영수증의 경품 응모번호를 블랙스미스 홈페이지(www.blacksmith.co.kr)에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2쌍에게는 하와이 항공권과 4박 숙박권이 포함된 하와이 에어텔 여행권을 증정하며 2등 20명에게는 블랙스미스 3만원 상품권, 3등 30명에게는 니베아 신제품 립버터를 증정할 계획이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추운 겨울철에 따뜻하고 매콤한 음식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입맛을 고려, 멕시코 음식인 카니타스와 함께 매운맛을 살린 겨울시즌 특별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매콤한 핫푸드로 블랙스미스를 찾는 고객들이 추위도 녹이고, 어메이징 이벤트를 통해 특별하고 즐거운 겨울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