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제 완판 카시트 페라리가 11월1일부터 30일까지 팀텍스 브랜드사이트, 산후조리원 및 병원과 함께 신생아카시트타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페라리,나니아,피셔프라이스 신생아카시트 구매자들 대상으로 포토사용후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으며 후기작성후 메일로 전달만 하면 100%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중이다.
신생아카시트타기 캠페인에 지원되고 있는 페라리 카시트는 2013년도 완판 카시트 제품으로 프랑스 현지 공장에서 만들어진 Made in france 카시트이며 까다로운 유럽안전인증은 물론 페라리만의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사용연령은 신생아부터 1세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들의 성장단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한 페라리 카시트에는 0세부터 4세까지 사용하는 유아용 카시트 '코스모', 9개월부터 12세까지 사용하는 주니어 카시트 '아이맥스' 총 3가지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어 단계별로 안전한 카시트 선택이 가능하다.
페라리 카시트는 오는 11월 28일부터 12월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맘&베이비 전시회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혜택은 물론 풍성한 사은품증정까지 받을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