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반얀트리 '페스티브 메모리즈 패키지'가 뭐길래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11-18 12:52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기억에 남을 추억을 선물할 3가지 콘셉트의 객실 패키지를 운영한다. 12월 21일부터 2014년 1월 5일까지 페스티브 시즌동안 제공되는 이 패키지는 로맨틱(Romantic), 스위트(Sweet), 노블레스(Noblesse)로 각각 다른 혜택이 포함돼 투숙객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로맨틱(Romantic)패키지를 이용하면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반얀트리 스파에서의 스파 트리트먼트 60분 프로그램이 2인 기준으로 제공된다. 또 호텔 레스토랑에서 페스티브 시즌 디너를 이용할 경우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족 단위 고객에게 적합한 스위트(Sweet) 패키지의 경우에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과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패밀리 디너가 모두 4인 기준으로 제공된다. 또 스파 트리트먼트를 이용할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에서 투숙 시 이용할 수 있는 노블레스(Noblesse) 패키지는 장미꽃과 초를 이용한 로맨틱 셋업과 초콜릿 박스가 선물로 주어져 객실 내에서 보다 로맨틱한 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푸아그라 테린과 블랙 트러플 수프, 오세트라 캐비어가 돔페리뇽 샴페인과 함께 제공되는 최고급의 인룸다이닝을 즐길 수도 있다.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과 스파 트리트먼트 60분 프로그램은 2인 기준으로 제공된다.

호텔은 페스티브 시즌 동안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체크인 시 기념 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럭키 드로우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해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어 줄 예정이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