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마노핀'-'제시카키친', 자선행사 겸한 수강교실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3-11-15 17:35


MPK그룹의 마노핀과 제시카키친이 자선행사를 겸한 쿠킹-커피 클래스를 개최한다.



MPK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마노핀'과 이탈리안 홈메이드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키친'이 커피클래스와 쿠킹클래스를 각각 개최한다.

우선 '마노핀'은 28일 오후 2시부터 5시30분까지 이태원점에서 마노핀 커피클래스를 연다.

커피클래스는 커피 블랜딩 방법과 마노핀 베이커리 메뉴 시연 등으로 진행된다.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머핀팩(1만2000원 상당)을 선물로 증정한다.

신청은 메일(seraseraki@mrpizza.co.kr)로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 보내면 된다.

이번 클래스를 진행하는 카페 '마노핀'은 지난달 브랜드 런칭 이후 프로젝트 'M'을 통해 개발한 신선한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 중이다.

해당 프로젝트는 농장 직거래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아라비카 100% 생두를 선별 사용하고, La Marzocco 명품 커피 머신을 이용하는 것은 물론 물과 온도, 바리스타까지 최상으로 관리하는 커피 품질 관리 시스템이다.

이어 '제시카키친'은 29일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서울 삼성점에서 이탈리안 홈메이드 요리법을 배울 수 있는 '나폴리특선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클래스는 이탈리아 요리에 대한 강좌와 함께 피자 1종과 파스타 2종, 샐러드 2종 시연 및 테이스팅 시간으로 진행된다.


클래스 참여 고객에게는 당일 제시카키친의 저녁 메뉴(2만5800원 상당)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신청은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 메일(hellonk@mrpizza.co.kr)로 보내면 된다.

이들 클래스는 각각 40명 선착순 마감하며, 수강료는 커피클래스 1만원, 쿠킹클래스 2만원이다. 수강료 전액은 불우이웃돕기에 기부된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