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순국선열의 날' 기념, 다하누곰탕 무료 제공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1-15 10:24


한우 곰탕 전문 프랜차이즈 다하누곰탕(www.dahanoogomtang.com 대표 최계경) 청주점에서는 순국선열의 날을 기념해 17일부터 30일까지 나라사랑의 마음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국권회복을 위해 헌신한 순국선열의 독립정신과 희생정신을 기리는 의미에서 독립 운동가 당사자분 또는 그 후손 및 유공자들에게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다.

해당 기간 동안 다하누곰탕 청주점 매장을 방문해 독립 운동가 또는 그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보훈증 등을 제시하면 '다하누곰탕' 한 그릇을 무료로 제공한다.

다하누 최계경 대표는 "대내외적으로 혼란스러운 시기인 요즘, 우리 조상들의 애국애족 정신을 고취시키고 본받음과 동시에 '순국선열의 날'에 대한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다하누곰탕은 국내 곰탕과 설렁탕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유일하게 100% 한우만 사용, 바른 먹거리를 찾는 임산부나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가맹문의도 쇄도하고 있으며 서울 천호동 본사에서는 매주 목요일 오후 3시에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