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쇼핑데이' 행사를 펼친다.
전국의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진행되는 '쇼핑데이'는 파리바게뜨가 대·중소 유통업계의 상생 발전을 도모하며 개최된 '유통산업 주간' 행사에 동참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피포인트 2배 적립이 적용되는 품목은 '우유식빵', '그대로토스트 PLUS', '무설탕 식빵', '저온숙성 56시간 부드러운 토스트', '엄마가 미(米)는 우리쌀식빵', '먹으면 먹을수록 순수(秀)담백' 등 인기 식빵 13종이다. 이들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액의 10%를 적립 받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베이커리 대표 제품인 식빵을 통해 유통업계 동반 성장과 상생 발전에 대한 의지를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 파리바게뜨는 기업과 기업, 기업과 사회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에 기반한 경쟁력 제고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통산업연합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이번 '유통산업 주간'에는 '함께하는 유통산업, 발전하는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 아래 상생발전 MOU, 취업 설명회, 중소기업 우수상품 박람회, 정책 세미나 등의 행사가 열리며, 같은 기간 진행되는 '쇼핑데이'에는 파리바게뜨를 포함한 다양한 유통업체들의 적립 및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