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블랙스미스, 삼성카드와 제휴...포인트 결제 시 선착순 2,500명에게 CGV 영화예매권 증정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1-12 14:46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대표이사 김선권)는 삼성카드와 제휴, 카드 포인트를 활용해 외식비 부담은 줄이고 문화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CGV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 와 '매주 목요일 삼성카드 50% 포인트 사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스미스 'CGV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는 11월 7일(목)부터 12월 6일(금)까지 전국 블랙스미스 매장에서 4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에 한해 삼성카드 포인트로 결제 시 CGV 영화예매권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테이블 당 일 1회 제공되며, 선착순 2,500매를 증정한다. 이와 동시에, 11월 7일(목)부터 11월 28일(목)까지 한 달간 매주 목요일에는 블랙스미스에서 삼성카드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50%까지 포인트 사용이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신사역점, 천안 두정점 등 몇 개 지점을 제외한 전국의 블랙스미스 매장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보유 포인트가 1 포인트 이상일 경우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현금보다 카드 사용이 익숙한 고객들에게 외식비 부담은 줄이고, 문화생활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두 가지 이벤트의 중복 적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외식비 부담도 줄이고, 문화생활을 즐기려는 2030에게 특히 인기가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카드 할인 외에도 블랙스미스는 다양한 카드사 제휴를 통해 상시로 카드 이용 고객들에게 더욱 더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대M카드는 금액의 20%를 M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며, OK 캐쉬백 멤버십 카드 및 OK 캐쉬백 로고가 있는 신용카드는 20% 할인 또는 5% 적립이 가능하다. IBK 기업은행카드는 '참 좋은 친구카드' 이용자에 한해 20% 할인을 제공한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불경기에 외식비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일석이조의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제휴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블랙스미스를 찾는 고객들이 보다 큰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