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위 말하는 해외 고가의 브랜드도 아니다. 그런데 깐깐한 대한민국 엄마들이 열광한다. 베이비페어, 홈쇼핑에서 항상 매진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1등 유모차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2013년 한 해 동안 가장 핫 이슈를 불러일으킨 리안스핀LX 유모차의 이야기다. 과연 어떠한 매력으로 엄마들이 마음을 사로잡은 것일까?
또한 0세~4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리안스핀LX는 아이의 성장을 고려하여, 등받이 각도조절 기능에 멀티형 버클조작만으로 10초 안에 요람모드로 변형이 가능한 특화된 기능을 장착했다.
아이가 잠들었을 때 간이 침대처럼 편안하게 눕혀 이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트만 분리해서 집으로 데리고 들어올 수 있어 이동과정에서 아이의 숙면을 방해할 일이 없다. 더불어 굳이 화장실을 찾지 않고도 엄마들이 간단하게 아기의 옷을 갈아 입히거나 기저귀를 갈 수 있어 엄마들에게 실용적인 유모차로 사랑받고 있다.
편의성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리안스핀LX의 이러한 기능은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인정을 받았다. 소비자들의 합리적 구매선택을 지원하기 위해 국제 소비자 테스트 기구(ICRT)에서 실시한 유모차 품질 테스트에서 고가 해외유모차를 제치고 만족등급을 받았다.
올해 초에 수상한 '2013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도 국내 최고의 조사기관인 한국 리서치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능성, 품질에 대한 평가를 실시한 결과를 토대로 선정된 것이다.
리안스핀LX의 제조사인 ㈜에이원 베이비의 이의환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리안 브랜드를 믿고 구입할 수 있도록 우수한 성능, 합리적인 가격, 감각적인 디자인의 유모차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 활동을 하겠다고 전해왔다.
또한 한 해동안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11월 한 달동안 행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완판신화의 주역인 스핀LX를 비롯해 로데오에어, 버디를 구매한 고객 중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10만원 행복지원금, 2등 제주롯데호텔 숙박권, 3등 유아식탁의자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온라인을 몰을 통해 구매한 고객은 구매후기 작성, 오프라인 구매고객은 리안의 공식 자사몰인 에이원 베이비 사이트에서 정품등록을 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된 메일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리안의 제조사인 ㈜에이원베이비 사이트(www.aonebab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