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공항 면세점 에어스타 애비뉴(AIRSTAR Avenue www.iiacairstar.kr)가 가을을 맞아 남성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발렌타인(Ballantine's) 매장에서는 30일까지 미화 140달러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서류 가방을, 발렌타인 30년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캐리어를 증정한다. 또한, 로얄 살루트(Royal Salute)는 로얄 살루트 21년산을 구입 시 서류 가방을, 미화 220달러 이상 구매자(로얄 살루트 38년산 제외)에게는 캐리어를 선물로 전달하며, 시바스 리갈(Chivas Regal)은 시바스 리갈 12년산과 18년산을 구입한 사람에 한해 수량에 따라 서류 가방과 캐리어를 전한다. 단, 로얄 살루트와 시바스 리갈 프로모션은 이달 21일까지 다.
신라 면세점 내 입점한 골프웨어 쉐르보(Chervo)는 2013 SS제품은 70%, 2013 FW 제품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트렌디한 이태리 명품 골프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에어스타 애비뉴 관계자는 "올 가을 시즌을 이용해 출국하는 인천공항 이용객들이 보다 즐거운 면세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에어스타 애비뉴는 세계 1위 공항 면세점답게 고객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최상의 쇼핑 환경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