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 www.philips.co.kr)는 광채 진동클렌저 비자퓨어의 폭발적 호응에 힘입어 세 번째 팝업 스토어를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오픈 한다.
필립스 뷰티 마케팅 담당 허지혜 차장은 "필립스 비자퓨어 팝업스토어는 필립스 최초 단독 제품의 팝업 스토어로 오픈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방문과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좀 더 다양한 지역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마련하고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 하게 됐다" 고 밝혔다.
페이셜 클렌징에 특화된 필립스 '비자퓨어'는 필립스만의 독자적인 '듀얼 모션(Dual Motion)' 기술로 1분 안에 손 보다 10배 더 깨끗한 클렌징은 물론 마사지 효과로 광채 피부를 찾아주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에 비해 컴팩트한 브러쉬 헤드 사이즈로 블랙헤드가 많이 생기는 코 주변과 같이 섬세한 클렌징이 요구되는 부위를 보다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 또한 페이셜 클렌징 브러쉬로는 가장 많은 5가지 타입의 브러쉬를 보유하고 있어 효과적으로 블랙헤드와 모공을 관리할 수 있다.
필립스 비자퓨어 피치, 퍼플, 블루 총 세 가지이며 가격은 피치와 퍼플이 239,000원, 블루는 209,000원이다. 비자퓨어 팝업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유명 백화점 필립스 매장 및 온라인 브랜드 샵에서 구입 가능하며, 필립스 비자퓨어 홈페이지(www.philips.co.kr/visapure)를 방문하면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