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최고 외식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회장 윤홍근)그룹의 닭 구이 전문 브랜드 '닭 익는 마을' (대표 김인복) 에서 국내 최고 외식 산업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들이 성공창업에 대한 모든 것을 전수하는 '좋은 식당 만들기 프로젝트' 를 실시한다.
2주차 (11월 19일) 에는 하얏트의 수석쉐프 출신이며 TBK 외식창업 컨설팅 대표이자 서원대학교 외식산업학과 겸임교수를 역임한 닭 익는 마을의 사업부문 본부장인 김태수 부장이 '레시피 해법 대공개' 라는 주제로 특제 소스 비법 및 영업 현장에서 바로 도입해 사용 할 수 있는 다양한 음식 레시피를 공개해 참석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
이번 좋은 식당 만들기 프로젝트를 총괄한 닭 익는 마을 김인복 대표는 "현장경험을 통해 체득한 노하우를 전수해 창업자들이 범하기 쉬운 리스크를 줄이고 성공 창업으로 이끌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며 "이번 강연을 통해 내수경기 침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존 창업자들 및 창업을 통해 인생의 새 막을 열고자 하는 예비창업자들 모두 도움을 얻길 바란다." 고 밝혔다.
닭 익는 마을은 제너시스 BBQ 그룹이 자랑하는 국내 유일 외식전문가 육성기관인 치킨대학에서의 철저한 교육 및 전문 슈퍼바이저의 1:1 매장관리 등을 지원해 초보 창업자들도 안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번 '좋은 식당 만들기 프로젝트' 는 12월(10일, 17일)에도 예정되어 있으며, 회당 20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비는 2만원(메뉴 시식 포함)이며, 참가 예약 및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 하다.(080-777-8292)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