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에서는 1,000명의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WAPOP콘서트 티켓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일부터 21일까지 전국 모든 애슐리 매장에서 진행되는 WAPOP콘서트 이벤트는 애슐리 메인 메뉴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WAPOP콘서트 티켓을 비롯하여 와인 또는 딸기에이드 1잔이 100% 당첨되는 즉석 스크래치 응모권을 나누어 주어 당첨자에게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게 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류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WAPOP 콘서트는 한류를 주도하는 드라마와 K-POP스타들이 출연하는 세계최초 무비팝 공연으로써 매주 토요일 어린이 대공원 안에 위치한 이랜드 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애슐리와 진행하는 이벤트로 관람이 가능한 WAPOP콘서트는 11월 23, 30일 공연이며 이날 출연진은 애스터스쿨, 씨스타, 틴탑, 달샤벳, 포맨, 뉴이스트, Bella4이다.
이와 관련 애슐리 관계자는 "외식공간을 새로운 문화적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애슐리에서 고객들에게 이런 문화 콘서트 관람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하며 "추후에 지속적으로 좋은 문화공연으로 애슐리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