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튼튼영어, '2013 베이비엑스포_강남'과 함께하는 '사운드짐 태교 콘서트' 개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9-26 09:28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의 영유아 브랜드 '베이비리그'가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강남구 대치동SETEC에서 열리는 '2013 베이비엑스포_강남'에 참가한다. '베이비리그'는 이번 베이비엑스포에서 주최 측 미래전람과 함께 영유아 소리기반 영어전집 '사운드짐' 콘텐츠를 활용한 '사운드짐 태교 콘서트'를 27일 오후 2시 SETEC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고객 초청의 태교 콘서트를 통해 '사운드짐' 음악을 직접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을 산모들에게 제공하여 몸소 경험 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전문가를 초빙하여 올바른 조기 영어 교육에 대한 강의도 진행한다.

태교 콘서트와 함께 '베이비리그'에서 지금까지 출시했던 영유아 프로그램들을 한자리에서 모두 선보여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베이비리그 부스에 방문하고 상담을 받은 고객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베이비리그 포켓 양장 보드북 3종'을 증정한다. 그리고 상담을 받은 고객 전원에게는 '베이비리그 BATHTIME 그림책 1권/정품 CD+DVD'와 '규리앤프렌즈 그림책 1권/정품 DVD'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튼튼영어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엑스포의 '사운드짐 태교 콘서트'를 통해 '사운드짐' 프로그램에 대한 고객들의 심도있는 이해를 돕고 보다 널리 알리는 기회로 삼을 예정이다."라며 "또한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영유아 영어 교육에 특화된 튼튼영어의 검증된 프로그램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어 많은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3 베이비엑스포_강남'은 26일부터 29일까지 대치동 SETEC에서 국내외 150여 업체 450부스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며, '베이비리그'의 부스는 1-101번에 위치해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