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는 에버랜드는 물론, 20여개가 넘는 자연체험장과 캠핑장 등이 있으며, 골프장과 스키장 또한 갖추고 있어, 매년 천 만 명 이상의 다양한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가족단위, 골프장손님 등 각계각층의 손님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서, 용인시맛집들은 하나 둘 자기 음식점만의 포인트를 내세우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용인 양지소들녘은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대표적인 용인맛집이다. 무엇 때문에 이렇게 인기를 끌고 있는지, 양지 소들녘의 매력포인트를 살펴보자.
또한 양지소들녘은 관광객들을 위한 배려차원에서 여러 가지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첫 번째는 양지 소들녘의 픽업서비스이다. 용인시 인근의 캠핑장 또는 용인골프장 등지에서 소들녘을 들리고 싶다면, 픽업 승합차를 요청할 수도 있다. 용인근처에서 오는 손님들을 위해 여러모로 편의를 제공하는 셈. 물론 자가용을 이용할 때도 양지 IC 바로 근처에 있기 때문에 접근이 매우 편리하다. 두 번째는 2층 중앙에 있는 카페와 발코니다. 2층 카페에서는 차를 한 잔 하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아메리카노와 핫초코, 팥빙수 등을 제공한다.
용인맛집 갈비명가 양지 소들녘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리 186-1이며, 양지 IC, 처인구 근처 골프장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있어 쉽게 찾을 수 있다. 예약 및 픽업문의는 031-322-3922로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