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배우 천정명을 모델로 내세운 쉬즈굿닷컴의 매스티지 브랜드 론칭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9-23 14:38


여성 패션 브랜드 쉬즈굿닷컴(대표 이윤정)이 매스티지 브랜드 'SZ BY SZ'를 론칭했다.

'누구나 명품 브랜드의 가방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것'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명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는 크지만 너무 비싼 가격이 부담이 되는 것이 현실이다.

이처럼 퀼리티 높은 품질을 가진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매스티지 브랜드가 유통되며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점점 스마트해지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고가의 명품 브랜드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의 아이템과 디자인, 퀄리티를 기본으로 누구나 인정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이 보장되어야 할 것이다.

옴므 파탈의 매력을 갖춘 배우 천정명을 모델로 내세운 쉬즈굿닷컴의 매스티지 브랜드 'SZ BY SZ'의 론칭이 반가운 이유는 타임, 마인, 지방시 등 고가의 명품 브랜드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디자인과 품질을 갖추었기 때문이다. 반면, 명품 브랜드에 비해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론칭 초기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쉬즈굿닷컴 관계자는 "새롭게 론칭한 SZ BY SZ의 합리적인 가격과 명품 못지 않은 최상의 퀄리티는 지난 12년간 쉬즈굿닷컴과 함께 해 온 충성도 높은 고객들이 보증하고 있다"고 전하며 "이는 신규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믿음이 되어주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쉬즈굿닷컴은 'SZ BY SZ'는 론칭과 동시에 롯데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전속모델 천정명의 사인회를 개최하는 등 다각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매스티지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