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www.avedakorea.com)가 배우 이진욱을 남성 모델로 선정했다. 향후 이진욱은 아베다의 맨 케어 제품들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소개하는 아베다의 홍보대사로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아베다의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인 가선이 이사는 "이진욱씨의 자유롭고 꾸밈 없이 자연스러운 이미지는 바쁜 시티 라이프에서 휴식이 필요한 남성들에게 깊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아베다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인 내추럴 뷰티와도 잘 부합한다"며, "아베다는 이진욱씨와 함께 맨 케어 제품뿐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일상생활에서 뷰티 제품으로 멋진 라이프 스타일을 연출하며 동시에 힐링 할 수 있는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서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아베다는 헤어 케어, 스킨 케어, 바디 케어 및 프로페셔널 제품을 아우르는 토탈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1997년 국내에 진출했다. 아베다는 97% 이상의 자연 성분을 함유한 제품들과 파라벤 무첨가, 100% 풍력 에너지 생산, 동물 실험 금지, 글로벌 지구의 달 캠페인 등을 통해 글로벌 그린 뷰티 리더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아베다와 이진욱이 함께한 첫 '힐링 화보'는 주요 패션 잡지의 10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