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교육포털 사이트 '취뽀스터디(www.chippostudy.com)'가 새롭게 태어났다. 랭키닷컴 70주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취뽀스터디는 2013년 하반기 공채시즌을 준비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와 공채 준비에 충실한 취업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4월 이후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 마침내 그랜드 오픈했다.
국내 최다 응시생을 보유하고 있는 취뽀스터디 온라인 직무적성검사 모의테스트는 하반기 공채 기간 중 대기업 20곳, 공사?공기업 10곳의 직무적성검사 모의테스트를 무료로 응시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국내 주요기업의 채용현황 및 면접 전형 등을 상세하게 분석한 취업전략리포트, 면접가이드 등의 전문 컨텐츠도 자체 제작, 판매한다.
'취뽀스터디'의 박경식 본부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취뽀스터디는 국내 최초의 개방형 취업교육 플랫폼으로 발돋음 했다"고 설명하며, "구직자들이 가장 손쉬운 방법으로 전문 강의를 듣고 취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취뽀스터디의 목표인 만큼 앞으로 더 많은 컨텐츠를 계속해서 업데이트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10월 11일까지 한달 간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에 참여하는 회원 중 매주 10명을 추첨하여 10만원 상당의 취뽀스터디 직무적성검사 동영상강의 및 면접 동영상강의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