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뛰드하우스, 워시오프 팩 ‘햇살 두 스푼 스크럽 마사지’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9-18 17:58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www.etude.cor)가 환절기에도 누구나 쉽게 햇살 담은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각질제거용 워시오프 팩 '햇살 두 스푼 스크럽 마사지'를 출시했다.

'햇살 두 스푼 스크럽 마사지'는 개인의 피부 타입이나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필링 입자의 요거트, 풍성하고 마일드한 버블, 촉촉한 수분 입자의 오일젤,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크림의 총 4가지 타입이다.

'햇살 두 스푼 스크럽 마사지 요거트'는 항산화 효과에 탁월한 풍부한 비타민이 함유, 투명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라즈베리와 탱탱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열대과일인 슈가애플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밝고 윤기 있는 피부와 뽀얗고 맑은 피부를 위해서는 진주와 쌀 두 종류로 구성된 '햇살 두 스푼 스크럽 마사지 버블'을 사용하고, 충분한 수분감으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코코넛과 호두로 구성된 '햇살 두 스푼 스크럽 마사지 오일젤'을 추천한다. 탄력 있는 탱탱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주는 콩과 에스트로겐 성분이 가득한 석류의 '햇살 두 스푼 스크럽 마사지 크림'은 생기 있는 탄력에 유효하다.

'햇살 두 스푼 스크럽 마사지' 사용방법은 주 2회, 세안 후 얼굴의 물기를 제거하고 얼굴에 적당량을 도포해 손가락 끝으로 원을 그리며 약 2~3분간 부드럽게 마사지 한 후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어내면 된다. 가격은 2회 사용분인 14ml에(1회분 7ml*2ea), 1,000원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큰 일교차, 여름 동안 쌓인 각질과 노폐물 등으로 더욱 민감해진 환절기 피부관리로 스크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며 "
'햇살 두 스푼 스크럽 마사지'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구성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 햇살처럼 밝은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