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정미림 원장이 말하는 아름다움은?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9-17 14:04


최근에 방송가의 큰 흐름 중의 하나는 바로 시청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다. 아무래도 연예인보다는 일반인들에게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고 공감이 가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이른바 그런 프로그램들이 대세가 되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여성들에게 정보와 변화를 주는 방송프로그램이 많은 인기이다. 동백미즈한의원의 정미림 원장의 경우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나오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식이 되고 있다.

정미림 원장의 전문분야는 한방성형이다. 여성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부작용없는 아름다움을 주기 위한 정미림 원장의 노력은 방송프로그램을 보면 여실히 드러난다. 같은 여성의 입장이기 때문일까? 정미림 원장이 방송에서 하는 말들은 여성들에게 많은 어필이 되고 있다. 여성들에게 필요한 부분과 궁금한 부분을 콕 집어서 말해주는 정미림 원장의 방송을 보면서 많은 여성들이 공감을 하였다는 후문도 있다.

한방성형은 한의학적인 방법으로 성형의 효과를 내는 시술법으로 성형한 티가 전혀 나지 않고 자연스러움을 원했던 사람들에게 특히 주목을 받고 있는 시술이다. 하지만 수술이 아닌 비수술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성형의 효과를 어디까지 누릴 수 있는지는 본인의 의지에 달려있다.

정미림 원장은 여성의 입장에서 환자들에게 한방성형은 일반 성형과는 달리 수술이 아닌 방법이기 때문에 생각하는 드라마틱한 효과는 단기간에 보지 못 할 수도 있지만 지속적인 꾸준히 관리를 한다면 효과적이라고 항상 말하고 있다. 이는 단기간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고 싶어하는 여성들에게 한방성형의 본질을 이야기하면서 꾸준한 관리를 유도하는 정미림 원장의 배려라고 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