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사랑의 위문편지' 이벤트 눈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9-16 16:39


"커플티, 커플링에 이어 커플군번줄도 유행할까?"

국내 최대 규모의 곰신까페인 '사랑하는 사람을 군대에 보낸 사람들의 모임(이하 곰신까페, http://cafe.naver.com/komusincafe)에서 건군 제 65주년 국군의 날을 앞두고 군에 있는 연인에게 사랑의 위문편지를 쓰면 연인과 같은 군번이 새겨진 군번줄을 주는 '사랑의 위문편지' 이벤트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곰신까페와 건군 제65주년 국군의 날 행사단이 지난 1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함께 펼치는 이번 '사랑의 위문편지' 이벤트는 까페에 만들어진 '사랑의 위문편지 게시판'에 군에 있는 연인에게 사랑의 위문편지를 작성하면 모두 50명을 선정, 군에 있는 연인과 같은 군번이 새겨진 군번줄을 전달하는 이색 이벤트.

특히 국군의 날 유투브 채널(http://goo.gl/MdH4fT)에 있는 국군의 날 홍보영상 등을 자신의 까페나 블로그, SNS를 통해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달 25일까지 사랑의 위문편지 게시판에 올라온 위문편지 중 50명을 선정 이달 말인 30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사랑의 군번줄을 주는 이번 '사랑의 위문편지' 이벤트가 커플티, 커플링에 이어 군에 연인을 보낸 곰신들에게 커플군번줄 유행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사랑의 위문편지' 이벤트는 군과 국민들 간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건군 제 65주년 국군의 날 행사단이 펼치는 다양한 국민참여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