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는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간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8층 이벤트 홀과 자사 매장에서 '신학기 맞이 야마하 피아노 및 악기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야마하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피아노 모델인 'U1 PE'와 'CLP-430', 'CLP-440'은 물론 야마하 그랜드피아노의 표준 모델인 'C3X', 어쿠스틱 피아노와 디지털 피아노의 장점을 갖춘 하이브리드 피아노 'N3' 등 최저 100만원대부터 최고 2800만원대까지의 15개 악기 모델을 특별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야마하는 행사기간 중 어쿠스틱 피아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야마하 고급 도킹오디오 'PDX-11'과 롯데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고, 디지털 피아노 구매 고객에게 야마하 고급 텀블러와 롯데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고 있는 야마하 직영대리점의 진향미 매니저는 "실속을 중요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로 인해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성능을 갖춘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어쿠스틱 피아노의 터치감과 사운드를 완벽히 재현한 디지털 피아노 등 우수한 성능의 야마하 악기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야마하의 업라이트 피아노 'U1 PE'는 높은 안목의 전문 연주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터디셀러 모델이며, 'CLP-430'은 완벽히 재현된 그랜드 피아노의 터치감과 사운드를 제공하자고 만든 야마하 최초의 디지털 피아노 모델이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 위치한 야마하 대리점(02-772-36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송진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