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골프 해설위원 송경서 프로와 골프커뮤니티 골프야놀자가 함께하는 초보골퍼를 위한 공개 골프레슨행사가 열린다.
그 자리에서 참가자의 스윙장면을 분석하여 잘못된 습관이나 자세를 고쳐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송경서 프로는 "골프초보들이 그립과 어드레스를 무시하고 드라이버샷만 연습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옳지 않다" 라며 "제대로 된 스윙이 나오기 위해서는 그립과 어드레스를 완벽하게 배워야 한다" 라고 말했다
한편 송경서골프클럽과 공개 골프레슨을 함께하고 있는 골프야놀자는 초보골퍼를 위한 다양한 컨텐츠로 초보골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직 골프해설위원과 골프채널 레슨프로들이 직접 골프 노하우를 알려주는 골프레슨 동영상 코너는 현재 100여개가 넘는 골프레슨 동영상이 업로드 되어 많은 골프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골프야놀자 골프레슨 동영상 오픈을 기념하여 열린 이벤트도 큰 인기다.
9월 22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응모자중 추첨을 통하여 테일러메이드 로켓볼즈 스테이지2 드라이버, 타이틀리스트 골프모자, 골프장갑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골프야놀자 김상민 본부장은 "골프를 시작한 초보골퍼들에게 다양한 컨텐츠를 골프야놀자에 보여줄 계획" 이라고 밝히며 "골프야놀자가 앞으로 초보골퍼들의 길라잡이 같은 커뮤니티가 되었으면 한다" 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골프야놀자 홈페이지(http://www.golfyanolja.com/) 에서 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