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지마켓(www.gmarket.co.kr)이 10월 3일(목) 오후 6시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고객 초청 콘서트 '스테이지(StayG)' 시즌6를 개최한다.
올 한 해 지마켓에서 한 번이라도 구매한 이력이 있으면 누구나 스탠딩석과 일반석 중 원하는 곳에 응모할 수 있다.
각각 추첨을 통해 티켓(1인2매)을 제공한다. 또한 오전 10시마다 지마켓 홈페이지에서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20명을 선정해 VIP석 티켓(1인2매)을 증정한다. 지마켓 모바일 페이지를 20일간 꾸준히 방문해 응모하는 고객 1500명에게도 선착순으로 1인2매 티켓을 제공한다. 모든 티켓의 응모는 9월 25일까지며, 지마켓 홈페이지나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지마켓 마케팅실 김소정 상무는 "대한민국 1등 온라인쇼핑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쇼핑 혜택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감동과 즐거움까지 선사하고자 매년 스테이지 콘서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며 "이번 시즌에는 더욱 많은 고객들과 호흡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무대가 펼쳐지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지마켓 홈페이지에서 '스테이지'를 검색하면 된다. 송진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