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G마켓, '스테이지(StayG)' 콘서트 시즌6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9-06 15:31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지마켓(www.gmarket.co.kr)이 10월 3일(목) 오후 6시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고객 초청 콘서트 '스테이지(StayG)' 시즌6를 개최한다.

이번 '스테이지(StayG)' 시즌6는 지마켓 고객 1만여명을 초청해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진다.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가 펼치는 화려한 가을 밤의 무대를 즐길 수 있다.

최근 솔로 정규 2집 발표 후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한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 '지드래곤'을 시작으로, 솔로 앨범을 선보인 빅뱅의 막내 '승리', 떠오르는 대세 아이돌 '걸스데이', 한국의 디바 '에일리' 등 그 어느 때보다도 화려한 라인업이 지마켓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올 한 해 지마켓에서 한 번이라도 구매한 이력이 있으면 누구나 스탠딩석과 일반석 중 원하는 곳에 응모할 수 있다.

각각 추첨을 통해 티켓(1인2매)을 제공한다. 또한 오전 10시마다 지마켓 홈페이지에서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20명을 선정해 VIP석 티켓(1인2매)을 증정한다. 지마켓 모바일 페이지를 20일간 꾸준히 방문해 응모하는 고객 1500명에게도 선착순으로 1인2매 티켓을 제공한다. 모든 티켓의 응모는 9월 25일까지며, 지마켓 홈페이지나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9월 27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스테이지(StayG)'는 지마켓이 2011년부터 매년 2회씩 개최하는 온라인쇼핑 업계 유일의 브랜드 콘서트다. 매 시즌마다 최고의 라인업과 수준 높은 무대 연출,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선보이며 현장을 찾은 관객들과 소통하는 공연을 선사해 왔다.

지마켓 마케팅실 김소정 상무는 "대한민국 1등 온라인쇼핑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쇼핑 혜택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감동과 즐거움까지 선사하고자 매년 스테이지 콘서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며 "이번 시즌에는 더욱 많은 고객들과 호흡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무대가 펼쳐지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지마켓 홈페이지에서 '스테이지'를 검색하면 된다. 송진현 기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