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BS W 메이크오버쇼 '버킷리스트' 5일 첫 방영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9-05 17:49


9월 5일 오후 4시 첫 방영된 KBSW의 메이크오브쇼 '버킷리스트'에서는 이지앤성형외과 김일수 원장이 멘토로 등장했다.

'버킷리스트(bucket list)'란 죽기 전에 꼭 해보고 싶은 일의 목록으로, 멘토로 출연한 분야별 의료 전문가들이 외모 콤플렉스로 고통 받는 여성들에게 변신을 통해 꿈을 이뤄주는 힐링프로그램이다. MC로는 배우 오현경(A팀)과 김지영(B팀) 이 발탁됐다.

이지앤성형외과 관계자는 "출연자들의 외모 콤플렉스를 극복하는데 직접적인 도움을 줄 성형외과, 치과, 피부과, 정형외과 등의 분야별 10인의 의학멘토가 외모는 물론 심리상담과 운동치료 등을 포함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며,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로아 원장, 김태은 스타일리스트, 트레이너 머슬잭이 함께 출연한다'고 전했다.

이주경 씨의 안면윤곽수술을 맡은 이지앤성형외과 김일수 원장은 "이주경씨는 아래턱의 과다한 성장으로 부정교합이 발생해 국수의 면을 끊지 못하거나 음식물을 제대로 씹지 못해 소화장애를 일으키는 등 기능적 장애가 심했다"면서 "기능적인 측면뿐 아니라 심미적인 측면까지 고려해 아래턱을 줄이는 수술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이지영 씨의 변신 모습은 12일(목) 오후 4시 방송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버킷리스는 3개월에 걸친 메이크오버 과정을 통해 출연자들이 외모 콤플렉스에서 탈출해 외모의 변화는 물론 자신감까지 되찾게 해주고 있다. 버킷리스트는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케이블TV KBS W 에서 방영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