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네이버-대한대장항문학회 대장암 예방 나선다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9-05 13:29


네이버㈜(대표이사 사장 김상헌)가 대한대장항문학회(회장 김종훈)와 함께 이용자들의 대장암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예방과 관리를 위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대장암 예방 캠페인을 공동 진행키로 했다.

국내 사망률 1위의 질병인 암. 그 중에서 최근 발병률이 급증하고 있는 대장암은 평소 생활습관 개선과 조기 검진이 병의 예방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판단에서다.

네이버와 대한대장항문학회는 네이버 건강 서비스 내 캠페인 특별페이지를 마련하고 생활 속 대장암 예방 관리 요령, 대장암 예방 10가지 수칙, 대장암에 대한 오해와 진실 등 다양한 전문 정보를 제공한다.

또 대한대장항문학회의 2013년 대장앎의 날, 전국 무료 대장암 건강 강좌 일정도 제공, 이용자들이 온-오프라인에서 대장암에 대한 올바른 상식을 습득하고 자신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네이버 관계자는 "사람의 생명과 직결되는 질병에 대해서는 무엇보다도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대한대장항문학회 뿐 아니라 다른 전문 의료기관들과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이 질병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바탕으로 건강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지원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