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해커스 챔프스터디, 신학기 맞이 인강 할인 및 무료체험 이벤트 오픈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9-02 15:14


해커스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가 신학기를 맞아 영어 스펙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영어 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토익, 텝스, 오픽 등 시험 준비부터 회화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커리큘럼까지 다양하게 기획해 원하는 분야를 집중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오는 10일까지 '해커스 인강 스펙 역전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텝스, 아이엘츠 등 영어시험 강좌 중 원하는 커리큘럼을 선택 수강할 수 있다. 난이도 및 목표 점수에 따라 커리큘럼이 구성돼 자신에게 적합한 강의를 선택 할 수 있으며, 수강생들에게는 모바일 수강권, AP뉴스 20강 무료 수강권을 비롯한 챔프스터디 전 강의 15%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증정될 예정이다.

'기초영어인강 무료체험단 2기'도 오는 4일까지 모집하고, 영어 왕초보자들을 위해 기초영어회화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 체험단 신청은 챔프스터디 기초영어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체험단에게는 '왕초보 10분 회화' 무료 수강권이 제공된다. 또한 수강 후기를 올린 전원에게 챔프스터디 1만원 할인쿠폰이 추가 제공되며, 그 중 베스트 후기 작성자 10명에게는 챔프스터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5만점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최대 97% 할인으로 월 2만원대로 원하는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기초영어인강 프리패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수강 기간에 따라 6개월, 12개월, 18개월 커리큘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문법, 독해, 영작문, 기초영어회화 등을 수강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학습할 수 있다. 난이도별 추천 강의와 교재 정보를 통해 수강신청 전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수강 신청한 학습자들에게는 강의 할인쿠폰, 모바일 무료 수강권 등이 제공된다.

해커스 챔프스터디 관계자는 "학습 의욕이 올라가는 시기인 신학기 시즌을 맞아 학생들이 파격적인 가격에 체계적인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커리큘럼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영어 시험, 회화, 문법 등 학생들의 수요가 높은 분야들을 기초부터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기 때문에 영어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