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르노삼성, 러브 앤 땡큐 페스티벌 '고객 유대감 확대' 확인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9-01 16:11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가 고객감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충남 태안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고객 1000 가족을 초청해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이틀간 펼쳐진 'Love & Thank You(러브 앤 땡큐)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

르노삼성자동차는 그 동안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 'Love & Thank You(러브 앤 땡큐) 페스티벌'은 출범 이후 가장 큰 규모의 고객 초청 이벤트로써, 그 동안 쌓아온 고객과 회사의 끈끈한 유대관계를 다시금 확인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은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을 직접 만날 수 있어 큰 영광"이라며 "르노삼성 임직원 모두가 고객 여러분들께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말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는 점을 꼭 기억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Love & Thank You(러브 앤 땡큐) 페스티벌은 약 5000여명의 고객들이 참석하여 다양한 참가 이벤트와 BBQ, 축하공연 등을 즐겼으며, 르노삼성자동차의 최고경영진으로부터 회사의 향후 비전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됐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