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배스킨라빈스, 8월 이달의 맛 ‘알래스카 모카’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7-30 09:09


지겨운 장마비가 그치고 불볕더위가 시작되는 8월, 배스킨라빈스의 이달의 맛 '알래스카 모카'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자!

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FOM; Flavor of the Month) 신제품으로 알래스카의 아찔한 시원함을 그대로 담아낸 아이스크림 '알래스카 모카'를 출시한다.

'알래스카 모카'는 진한 커피의 풍미가 그대로 담겨 있어 깔끔하고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모카 커피 소르베'와, 커피와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 달콤 쌉싸름한 맛이 매력적인 에스프레소 초콜릿 칩 '에스프레소 초코 비트'가 어우러져 커피의 깊고 풍부한 맛과 아이스크림의 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특히 여름에 자주 찾게 되는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 카페모카'를 아이스크림으로 그대로 재현해 낸 맛으로, 아이스 커피 음료를 즐기는 20-30대 여성 고객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싱글 레귤러 기준 2,800원.

한편, 오는 31일에는 배스킨라빈스만의 특별한 브랜드 프로모션인 '31day'가 진행된다. 배스킨라빈스 전국 매장에서 현금처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카드 소지 고객이라면 누구나 패밀리사이즈를 하프갤런으로 사이즈 업 해주는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2008년부터 시작된 '31Day' 프로모션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숫자 '31'을 데이마케팅(Day Marketing)으로 활용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아이스크림 사이즈 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선사해 31Day 매니아층이 형성돼 있을 정도로 호응을 얻고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찾아올 불볕더위로 인한 몸과 마음의 피로를 알래스카에 온 듯한 시원함으로 이겨낼 수 있도록 이달의 맛 '알래스카 모카'를 출시했다"며 "'알래스카 모카'를 즐기며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의 활력을 찾고, 무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리는 시원한 8월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