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그루폰, 유럽에서 온 탄산수 제조기 '트위스트앤스파클' 특별 할인 판매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7-26 10:25


글로벌 No.1 소셜 커머스 기업 그루폰(대표 김홍식, www.groupon.kr)이 유럽 오스트리아 아이에스아이(iSi)사의 탄산수 제조기 '트위스트앤스파클 (Twitst n Sparkle)'을 23% 할인된 9만 8천원에 판매한다.

그루폰은 최근 탄산수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가정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제조, 보관, 휴대할 수 있는 '트위스트앤스파클'을 시럽 및 탄산 충전제를 추가한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탄산수는 미네랄워터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마그네슘, 칼슘, 철분 등을 보충하여 체내 미네랄 균형 유지를 도와 변비와 다이어트, 소화불량, 피부미용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트위스트앤스파클'은 1회용 탄산가스를 장착하여 1분만에 950ml의 탄산수 또는 720ml의 혼합음료를 제조할 수 있으며 탄산음료를 제조한 후에는 전용캡을 씌워 보관 및 음용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유럽 오스트리아에 본사를 둔 아이에스아이는 세계 최초의 휴대용 가스 실린더 제조 업체로서의 노하우를 활용하여 가장 간편한 방식의 탄산가스 충전제를 직접 제조해 신뢰성이 높다.

권준걸 그루폰 식품카테고리 영업팀장은 "최근 캠핑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휴대성 및 마시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트위스트앤스파클'을 보다 특별한 구성으로 마련하게 됐다"라며, "특히 날씨가 더워지고 있는 요즘 웰빙 탄산음료를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