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소르베베, 국내 최초 초경량 힙시트 또 3시간 만에 완판..3연속 완판 기록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7-17 15:25


유아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에서 새롭게 선보인 국내 최초 580g 초경량 힙시트 "소르베베 에어로 힙시트"가 지난 7월 1일 GS샵에서 첫 론칭한 이후 현재까지 3회 연속 온라인 쇼핑몰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소르베베 에어로 힙시트_피치핑크.jpg글로벌 유아용품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유아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Sorbebe)'는 지난 15일, 소르베베 에어로 힙시트가 지마켓(www.gmarket.co.kr) 에서 판매된 지 3시간 만에 준비된 수량 100개가 모두 매진됐으며 긴급 추가된 100개의 물량마저 9시간 만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YKBnC 경영총괄 김준호 상무는 "국내 최초 로빅 원단을 활용해 기존 힙시트에 비해 가볍다는 점, 그리고 색상이 세련되고 고급스럽다는 점, 그리고 무더운 날씨에 아기를 안기에 최적의 제품이라는 점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 같다"라며 "제품의 우수성이 구매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타고 전해지면서 판매에 속도가 붙고 있으며, 이런 추세라면 올해 내에 힙시트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할 수 있을 거라고 본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소르베베 에어로 힙시트의 무게는 테이크아웃 커피(톨 사이즈 기준)와 비슷할 정도로 가벼운 것이 특징. 실내외 어디서든 공기같이 편안한 착용감으로 무거워지는 아기를 보다 가볍게 안을 수 있어 최근 육아 트렌드인 "스칸디 육아법"에 충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로빅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 밀착력, 생활 방수 기능이 뛰어나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 역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컬러는 피치핑크, 다크민트, 로얄네이비 3가지다.

한편 소르베베 에어로 힙시트는 지난 4일, 200개 한정으로 진행된 GS샵 런칭전에서 신제품으로서는 이례적으로 72시간 만에 매진된 바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