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건설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에 위치한 도시형 생활주택인 소형타운하우스 '웰스톤시티' 265가구를 분양한다.
특히 '웰스톤시티'는 상장법인과 MOU를 체결 직원기숙사 입주예정으로 임대도 걱정 없다. 또한 '웰스톤시티'는 임대보장제를 시행한다. 임대사업자 등록을 하면 다양한 세제혜택이 따라 오고, 회사는 임대보장제를 2년 시행해 분양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교통환경으로는 강남, 분당, 판교 등 인근지역으로의 이동이 쉽다. 가까이 있는 용인~서울 고속도로 서수지 IC를 이용하면 강남까지 20분이면 닿는다. 강남, 서울역, 죽전 방면 버스가 운행 중이라 대중교통도 편리성을 더해 준다. 게다가 신분당선 연장선 성복역이 2016년 개통예정에 있어 강남이나 판교로의 진입이 한결 수월해질 전망이다.
'웰스톤시티'는 최첨단 방범시스템 CCTV, 홈비디오폰, 무인택배시스템 등의 무인시스템과 지역난방의 도입으로 기본관리비를 줄여주고 초고속 정보통신을 설치했다. 지상으로 차가 다니지 않으며, 법정 주차대수보다 높고 넉넉한 주차 공간을 확보했으며, 인근 도시형생활주택, 오피스텔의 기계식주차와의 차별화를 추구하여 어디에도 없는 품격 높은 도시형생활주택을 완성시켰다.
인근 분당, 판교, 광교보다 높은 전용률을 자랑하는 타운하우스형 '웰스톤시티'는 2014년 3월경 준공예정이다. 분양문의 : 031-205-8700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