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삼계탕 창업설명회 7월 19일 개최

최민우 기자

기사입력 2013-07-16 13:16


예비 창업자들중에 많은 분들이 창업을 고민중이지만 유행을 타지않고 안정적인 창업아이템을 누구나 원하고 있지만 아이템 선정이 쉽지만은 않다.

한국온라인창업박람회 관계자는 삼계탕창업은 여름에 복날 특수성이 있긴 하지만 4계절 내내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가지며 특히 부부창업, 시니업창업, 여성창업 등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유망창업아이템이라고 하며 어느 동네에서나 한곳에서 10년이상 삼계탕을 운영해온 가게들이 많은데 이것은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반영하는것인데 정작 예비 창업자들은 잘모르고 있다고 전했다.

1978년 국내 최초로 반계탕 메뉴를 개발한 내림손 삼계탕은 철절한 품질과 위생관리로 HACCP 인증을 받은 모회사 유성푸드에서 신선한 닭을 공급받으며 완벽한 물류 시스템으로 전문주방장이 없이 간편한 조리로 전통 삼계탕을 맛을 낼 수 있어 요리와 인력관리에 대한 부담도 없다.

내림손삼계탕 창업설명회는 오는 7월19일 금요일 오전 11시 교대본점 서초역 1번출구에서 진행되며 설명회 후에는 시식을 하며 참석하는 예비 창업자분중에 가맹계약시 특별한 혜택을 부여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홈페이지(http://cafe.naver.com/w3m) 혹은 전화(02-514-9069)로 사전예약하면 된다.


 ◇내림손삼계탕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