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베페 베이비페어, 52회 베페 맘스쿨 개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7-16 15:26 | 최종수정 2013-07-16 15:26


국내 최대 규모의 '서울국제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베페 베이비페어)'의 주최사 ㈜베페가 23일 코엑스에서 제52회 베페 맘스쿨을 개최한다.

삼성동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베페맘스쿨은 매월 400명의 임산부와 예비 부모를 초청해 진행하는 임신-출산-육아 관련 무료 강좌다. 신생아 육아법을 비롯, 임산부가 궁금해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매 회 2,500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리고 있다.

오는 7월 23일에 진행되는 52회 베페 맘스쿨에는 총 300명의 임산부를 대상으로 총 2부로 진행되며 전혜원 소아청소년과 전혜원 원장이 '모유수유와 아토피 피부염'이라는 주제로 아토피 피부염을 줄이고 인지발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모유수유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이어 2부에서는 마이크라라이트 장희정 대표가 유모차로 인한 안전사고를 막을 수 있는 현명한 유모차 고르는 방법을 상세히 알려줄 예정이다.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마이크라라이트 토로 풀패키지, 잉글레시나 트립 유모차, 페도라 카시트, 맨듀카 아기띠, 베이비유 20만원 상품권, 에마이 베이비 캐리어, 파콜리노 리틀리더, 로고나 프리미엄 베이비 등을 증정한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베페포인트 쿠폰, 무스텔라 임산부크림 2종(샘플), 로고나&아이소이 트라이얼 파우치, 베이비유 손수건, 바이오더마 ABCDerm 샘플, 마더스베이비 일회용 수요패드, 엔젤비닷 무형광무지 가제손수건 등을 제공한다.

참가희망자는 18일까지 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 명단은 19일 오후 3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베페 맘스쿨은 영유아에게 발생하기 쉬운 질병 및 사고를 미리 예방할 수 있는 안전한 육아법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고 예비엄마 및 부모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향후에도 고객들을 위한 보다 나은 프로그램들로 임신 출산 육아문화를 선도하는 문화기업 베페로의 입지를 다져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