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회장 이범택,www.cleantopia.com)는 장마철 높은 습도로 인해세탁과 건조가 어려운 침구 세탁의 어려움을 덜어주고자 오는 15일(월) 오후 3시 50분부터 50분간현대홈쇼핑에서 세탁상품권을 판매한다.
이번 세탁상품권 구성은 현대홈쇼핑 TV방송 및 홈페이지(www.hyundaihmall.com)을 통해 방송 시간에만 한정판매된다.
크린토피아 '침구 세탁 서비스'는'3단계 이불 케어 시스템'을 도입해 집먼지진드기를 제거해주는 55℃ 열풍 건조와 이불을 충분히 두드려 먼지를 털어내고 풍성함을 살려주는 텀블링건조, 마지막으로 먼지와 집먼지진드기 사체 등을 제거하는 강력한 흡입 단계를 거치기 때문에 이불의 겉때 제거 위주인 가정세탁과 달리 확실한 세탁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 마케팅팀 서정범 부장은 "여름엔 땀이 많이 나며, 높은 습도로 인해 이불이 쉽게 눅눅해지고오염되기 쉽다. 특히 장마철에는 평소보다 이불 세탁을 자주 해주는 것이 좋으며 철저한 위생 관리가 중요하다."며, "이번 침구 세탁권을 활용해 보다 알뜰하고 간편하게 전문가의이불 케어 서비스를 받고, 건강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