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장품 브랜드들이 연이은 '여름 빅 세일'에 돌입, 소비자들이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
또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행용 바디 · 헤어 세트를,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쿠션케이스를 증정,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어 같은 날 오전 아리따움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여름 맞이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일괄 50% 할인 적용 품목은 동안 미스트, 마스크팩, 서머 브레이크 등 여름을 대비할 수 있는 제품이 포함된다. CC크림, 선크림, 수분크림, 헤어&바디 제품 등은 30%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이외의 제품에는 일반 고객은 20%, VIP 고객은 30% 할인이 적용된다. 또 아리따움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매주 금요일 VIP 신규 가입자와 제품을 구매한 현 VIP 회원을 대상 매주 20명을 선정, 노랑풍선 여행상품권 60만원을 증정한다. 당첨확인은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한다. 단 제세공과금은 본인이 부담한다.
한편 앞서 더페이스샵은 지난달 25일부터 7월 14일까지 20일간 전국 매장에서 최대 50%의 대대적인 세일 행사에 들어갔으며,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달 28일을 시작으로 이번 달 14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는 지난달 29일부터 7월 6일까지 최대 50%의 할인율을 적용하는 행사를 실시한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