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초보골퍼 커뮤니티 '골프야놀자' 메뉴 새단장

최민우 기자

기사입력 2013-07-10 12:53


초보 골퍼 들을 위한 커뮤니티 사이트 '골프야놀자 (http://www.golfyanolja.com)'가 7월 맞이 사이트 메뉴 개편 작업을 완료했다.

지난 5월 그랜드오픈 이후 처음 실시한 이번 사이트 리뉴얼에는 이용자들이 되도록 많은 정보를 한 페이지 안에서 확인 할 수 있게 끔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변경 사항 중 하나인 '커뮤니티 기능 강화' 는 게시판 별로 흩어져 있는 인기 글들과 유용한 정보들을 커뮤니티 페이지에서 모두 볼 수 있게 함으로써, 일일이 게시판을 이동하며 관련 정보를 알아봐야 했던 수고를 덜게 되었다. 더불어, 자신이 작성한 글에 달리는 댓글이나 쪽지를 한번에 모아서 볼 수 있는 '알림 모아보기' 기능을 활용하면 리스트에서 클릭하는 것만으로 해당 게시물로 이동이 가능하고, 사용자들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 진다.

또한, 회원들이 자율적으로 실시하는 번개모임과 골프장 부킹 관련 정보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어, 마음이 맞는 회원만 찾는다면 지체 없이 빠르게 라운딩 을 떠날 수 도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각종 골프용품 리뷰와 라운딩, 골프장맛집 탐방기 등을 한데 모아놓은 생생후기메뉴는, 회원들의 경험담을 통한 소통의 장으로 이용된다.

아직 가보지 않은 골프장 정보나, 골프 용품 구입을 생각하고 있는 이용자라면 이용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참고하여 라운딩 장소 선정이나 클럽구입에 대한 고민을 덜어보자.

각종 이벤트 들도 계속 이어진다.

지난 7월 6일 에는 매달 진행중인 제 3회 송경서 무료공개레슨 이벤트 가 실시되었다.


골프야놀자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송경서 프로의 재능기부 행사는 이벤트 참가 접수 시작한지 하루가 채 지나지 않아 참석자가 마감될 정도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레슨은 총 2부로 나누어 진행 되었으며, 1부에서는 송경서 프로의 원 포인트 레슨, 2부에서는 캘러웨이 소속 프로들과 송경서 프로의 개인별 1:1 레슨 방식으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앞으로도 송경서 프로의 무료 레슨 이벤트 는 매달 진행될 예정이며, 골프야놀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무료레슨으로 자신감이 붙었다면 이제 필드로 나갈 차례다. 오는 10일과 21일 은 골프야놀자 주중, 주말정기 월례회가 있는 날 이다. 주중 월례회는 센테리움 CC 에서 열리게 되고, 주말월례회는 홍천 CC에서 진행 하게 된다.

매달 한번씩만 진행되던 월례회를 회원들의 기호에 맞게 주중, 주말로 나누어 개최하면서, 라운딩 의 즐거움을 더 많이 느낄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백돌이, 백순이 할 것 없이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모집 중 이며, 참여한 회원들 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증정 될 예정이다.

월례회에 참석하지 못했다고 아쉬워 할 필요는 없다.

필드에 나가기 어려운 회원들을 위해 골프야놀자 는 정기적으로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입상자들에게는 고급 양피장갑을 상품으로 전달하고 있으며, 회가 거듭될수록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고 있다. 특히 7월 달부터 는 대회 기간을 보름으로 늘려 짧은 대회 기간으로 인해 입상 권 에 들지 못했던 회원들이 다시 한번 도전 할 수 있는 기간을 두어 보다 많은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골프야놀자

 ◇골프야놀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