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CJ제일제당 헛개컨디션, 로드 샘플링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7-10 13:29


대한민국 대표 숙취해소 음료 CJ 제일제당 '헛개컨디션'은 술자리가 잦아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100% 국산 헛개 성분의 '헛개컨디션 무료 로드 샘플링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좋은 술자리 문화를 위해 앞장 서 온 '헛개컨디션'이 매년 실시하는 '안전음주 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달 26일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전국 번화가 지역을 중심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컨디션 부대'로 불리우는 '헛개컨디션' 실무자들이 직접 현장에 나와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로드 샘플링 장소는 서울, 분당,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6대 도시 번화가에서 7월 셋째 주와 넷째 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진행된다.

헛개컨디션 담당자는 "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한 층 더 좋아진 헛개컨디션을 소비자에게 소개하는한편, 즐겁고 안전한 휴가철 술자리를 만들자는 취지 아래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무엇보다 실무자들이 행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현장 반응을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어 매우 만족한다."고 전했다.

한편, '헛개컨디션'은 기존의 '헛개컨디션 파워'를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인 제품으로,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100%국산 헛개 열매 함량을 전보다 30% 강화한 제품이다. 따라서 기존 제품보다 숙취를 더욱 빠르게 완화시켜 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