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라비다, 피부 속까지 밝혀주는 기능성 CC크림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7-02 13:12 | 최종수정 2013-07-02 13:12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에서 피부 속을 환하게 가꿔주는 스킨케어 기능과 피부결과 톤을 매끈하게 보정해 주는 베이스 기능을 겸비한 미백·자외선 차단의 2중 기능성 CC(Cell-light Care) 크림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CC 크림'을 출시했다.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CC크림'은 BB크림의 우수한 커버력에 기존 다크닝 현상을 보완해 가볍고 촉촉한 수분 에센스를 강화, 풍부한 보습력과 우수한 밀착력으로 피부 결과 톤을 윤기있고 매끄럽게 보정 관리해주는 멀티 CC크림이다. 전국 250여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CC크림'은 인체에 유효한 미네랄성분이 담긴 셀틱워터와 핑크 플라워 콤플렉스, 메도우폼 씨 오일 등 스킨케어 성분 함유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탄력 및 보습력이 증진돼 얼굴이 칙칙해지는 다크닝 현상을 최소화시켜 피부 안색을 환하게 가꾸어 주는 기능이 우수하다.

또한 피부에 덧바를수록 밀리지 않으며 커버력이 높아진다. CC크림에 함유된 수분이 피부 속과 겉에 적절하게 흡수 및 유지되어 여름철 덥고 습한 날씨에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에 안성맞춤이다.

코리아나 권지현 브랜드 매니저는 "라비다 CC크림은 코리아나 뷰티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문의로 개발하게 되었다"며 "무더운 여름 피부 속 수분 공급과 매끈한 피부 톤 연출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바쁜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