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드리머스에듀케이션, 크레듀와 양해각서(MOU) 체결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6-25 16:00


드리머스에듀케이션(www.dreamers.kr)이 오픽(OPIc) 주관사 크레듀(대표 임영휘)와 공동 사업 및 업무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25일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드리머스에듀케이션의 온라인 영어 회화 서비스 토크리시와 크레듀의 영어 말하기 시험 오픽(OPIc)은 공동 마케팅을 수행하고 양사 글로벌 파트너를 활용한 글로벌 사업 진출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토크리시를 오픽(OPIc) 대비 공식 학습 트레이닝으로 지정해 응시자의 영어 말하기 능력 신장과 오픽 시험 활성화에 노력할 계획이다.

토크리시는 영어 회화 트레이닝 서비스다. 뉴욕을 배경으로 30여 명의 등장인물과 대화하면서 실생활에 필요한 240가지 상황 속 핵심 영어 패턴을 쉽고 재미있게 연습할 수 있게 고안됐다. 실생활뿐 아니라 영어 말하기 공인 시험에서 자주 다루어지는 주제를 대화에 접목해 오픽(OPic) 시험 대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드리머스에듀케이션 오상준 대표는 "이번 크레듀와의 제휴를 통해 국내 대표 온라인 영어 회화서비스로써의 토크리시의 공신력을 높일 수 있게 됐다"며 "기초 학습에서 공인인증시험 대비까지 최적화된 구성을 제공해 토크리시 학습자의 말하기 증진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